본문 바로가기

펫코노미

플래시커피, 반려견 동반 '펫밀리의 달' 이벤트 론칭

  • 전 매장 반려동물 무료 퍼푸치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펫팸족 공략
  • 전 매장 펫프렌들리로 반려동물과 출입 가능한 매장에 대한 수요에 주목

 

플래시커피가 '펫밀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 전역으로 빠르게 확장 중인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일부터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려견이 마실 수 있는 퍼푸치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퍼푸치노는 반려견이 먹는 카푸치노란 뜻이며, 해외에서 퍼푸치노를 먹는 강아지 이미지가 화제가 된 바 있다. 퍼푸치노는 100% 락토프리 우유로 제조하며 반려견 음용 시 견주의 유의가 필요하다.

 

또한 반려견이 퍼푸치노를 먹는 사진을 SNS에 공유 시 플래시커피 기프트 박스와 상품권을 제공하고, 플래시커피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 마련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플래시커피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반려동물에 바로 급여할 수 있는 펫 밀키트(PMK)를 선착순 증정한다. 퍼푸치노와 펫 밀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플래시커피코리아 고운 대표는 "지난해 11월 한국 론칭 전부터 반려동물과 출입할 수 있는 매장에 대한 펫팸족의 수요에 주목해 전 매장을 펫프렌들리 매장으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오픈할 매장도 전부 반려동물이 동반할 수 있는 카페로 운영, 펫프렌들리 카페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펫펨족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하는 이벤트도 기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그리드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