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태백문화예술회관,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 공연

반응형

태백시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특별 기획공연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을 5월 5일 목요일 어린이날 오전 11시,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루루섬의 비밀'은 한국을 대표하는 인형극단 '예술무대 산'과 70년 전통의 일본 그림자 전문극단 '카카시좌'가 공동 제작한 인형극으로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모험을 통한 주인공 하루의 성장기를 담고 있다.

 

동물들과 모험을 떠나는 하루의 이야기만큼이나 어린이들을 즐겁게 하는 인형극 체험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태백문화예술회관 로비에는 공연 한 시간 전부터 직접 인형을 움직여 보고 작품 속 동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어린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재미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관람료는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오는 21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천 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 가능하며 일반인은 오는 22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관람료 1만 원으로 인터파크와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예매를 권장하고 온라인 예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태백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에게 어린이날 큰 선물이 되길 희망한다"며 "신나는 모험의 이야기를 인형과 그림자로 그려내면서 공연의 재미가 한층 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