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키친, 분위기 좋은 군산 수송동 애견동반식당

야호펫

·

2022. 3. 22. 21:04

반응형

군산 수송동 애견동반식당 '레트로키친'

 

군산 수송동에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애견동반식당 '레트로키친'이 있다. 차량은 수송동행정복지센터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한 후 건물 2층에 있는 레트로키친으로 올라간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넓은 실내공간이 나온다.

 

레트로키친에서는 수제 버거를 맛볼 수 있는데, 사랑하는 댕댕이와 함께 방문해 맛있는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 어디 어디 있더라?

 

기억을 되짚어 보니 이태원 경리단길 '1989비스트로', 후암동 '바스버거', 강북구 번동 '앵두나무카페'에서 버거를 먹었던 기억이 난다. 

 

 

레트로키친 카운터

 

실내가 넓은 만큼 카운터 역시 넓고 크다. 버거를 주문한 후 창가 쪽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는다.

 

 

레트로키친 수제 버거

 

짜잔, 주문한 수제 버거가 나왔다. 레트로키친에 도착한 시간이 2시경이었는데, 운전이 힘들었는지 배가 고프다. 눈앞에 놓인 버거를 게눈 감추듯 먹는다. "맛있다~"

 

셰프분께 여쭤보니 이곳 레트로키친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라고 답해준다. 가게 크기는 이제껏 보았던 식당들보다 훨씬 크다. 이런 곳에 반려견과 함께 올 수 있다니, 부럽다.

 

 

레트로키친 실내 풍경

 

버거를 다 먹고는 레트로키친 실내 풍경을 촬영한다. 다시 봐도 실내 풍경이 정말 분위기 있다. 1989비스트로, 바스버거, 앵두나무카페, 그리고 레트로키친... 모두들 사랑하는 댕댕이를 위한 수제버거 맛집임을 인증한다.

 

레트로키친... 군산 애견동반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군산 애견동반식당이었다.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