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 3D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한 아기물범 하프와 친구
- 귀여운 캐릭터들이 이끌어가는 아이들의 이야기
귀여운 물범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3D 애니메이션 '하프와 친구들'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8시 35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환상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알록달록한 이야기들
물범인 하프, 호프, 윙크, 뭉크가 주인공인 <하프와 친구들>은 눈꽃나라에서 펼쳐지는 소소한 일상을 통해 어린이 시청자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마법의 눈꽃젤리를 통해 육지와 바다를 오가며 다양한 모험을 펼치며 유쾌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마법이 무작위하게 발현되는 눈꽃 젤리를 통해 여러 가지 상황이나 위기 상황을 모면해 나가고, 캐릭터들이 가진 각자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하며 기지를 발휘하는 자유로운 설정 등이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9년 'SBA 애니프론티어' 선정, 유쾌하고 발랄한 클린 콘텐츠로 안심
<하프와 친구들>은 '완구는 문화'라는 경영철학으로 20여 년간 아이들을 위한 비타민 같은 완구를 꾸준히 개발해 온 토이트론의 캐릭터 '아기물범 하프'를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하프'라는 캐릭터의 높은 매력도와 클린 컨텐츠로서의 가능성이 인정되어 '2019 SBA(서울산업진흥원) 애니프론티어' 지원사업에 선정되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를 통해 우리가 지켜야 할 소중한 자연환경과 사랑, 친구들 간의 우정과 배려, 새로운 경험의 소중함 등을 소재로 풀어내어 교육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하프와 친구들>의 캐릭터들은 솜사탕 메이커, 우정 뱃지 메이커 등 기존 출시된 20종이 넘는 완구를 통해 미취학부터 초등학생까지 오랜 시간 폭넓게 사랑받으며 높은 인지도와 폭넓은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토이트론은 애니메이션 방영에 맞추어 '하프와 친구들'의 새로운 완구를 대거 출시할 예정이며, 출판, 디지털 등 다양한 영역의 라이선스 사업과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등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하프와 친구들>은 총 3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2년 3월 2일부터 EBS에서 매주 수ㆍ목 오전 8시 35분에 본방, 오후 5시 30분에 재방, 그리고 일요일 오전 9시에 종합편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