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애견연맹, 신임 총재로 송하경 모나미 회장 선출

야호펫

·

2022. 3. 8. 02:56

반응형

한국애견연맹

 

사단법인 한국애견연맹은 3월 7일 이사회를 열고 송하경 현 한국애견연맹 이사 및 모나미 회장을 신임 총재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송하경 신임 총재는 연세대학교 응용통계학과를 졸업하고, 로체스터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를 취득하였고, 현재 주식회사 모나미 대표이사 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한국애견연맹 등기 이사로 20년 넘게 활동하면서 국내 애견문화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특히,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도그쇼 2천두가 넘는 애견이 참가한 '2011 FCI 아시아 퍼시픽 섹션쇼'의 대회장을 역임하여 국내 애견문화 발전과 국제화에 획기적인 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국제 혈통서 등록 시스템 개발 지원, 애견 전문 분야별 해외 심사위원 초청을 통한 국제 교류, 애견 전문 훈련소 운영 등을 통해 국내 애견 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다.

 

송하경 신임 총재는 애견 문화 발전을 위한 꾸준한 활동 외에도 실제로 로트바일러, 복서, 꼬똥 드 툴레아 등 다양한 견종을 직접 키우며 애견과 일상을 함께해 국내 기업인 중에서도 애견 사랑이 각별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송 총재는 취임과 관련해 "국제적 규모의 도그쇼와 애견미용 대회, 독스포츠 대회 등의 활발한 개최를 통해 국내 애견문화를 더욱 성숙하게 발전시키고, 애견미용사, 훈련사, 핸들러, 반려동물종합관리사 등 전문인력 양성을 지원하여 국내 애견인 여러분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임직원 여러분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