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강서구, 반려동물 토털케어 등 '평생학습 프로그램' 23개 과정 수강생 모집

야호펫

·

2022. 2. 18. 15:46

반응형

부산 강서구는 구민들의 평생학습 기회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22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구민과 지역 내 직장인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각종 자격증 취득과 개인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강좌는 취ㆍ창업을 위한 바리스타 자격 취득 과정, 영어ㆍ일본어ㆍ중국어, 반려동물 토털케어, 실버케어심리재활, 지구를 지키는 커피박클레이아트 등 자격, 취미, 교양, 자기개발 등 내실 있는 23개 과정이다.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 홈페이지 평생학습센터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의는 오는 3월 7일부터 6월까지 매주 한 차례 2시간씩(강좌별 상이) 과정별로 5∼14주 진행 예정이다.

 

강의 장소는 강서(신호)평생학습장과 더블엘 커피학원, 지역 장애인주간보호센터 2개소 등과 비대면(Zoom)으로 실시한다.

 

수강생 모집은 1차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2차 내달 2일부터 개강일 전까지이며 정원은 각 강좌 당 8∼15명씩 선착순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교재비, 자격응시료 등은 수강생 부담이다.

 

수강 희망자는 방문 접수(강서(신호)평생학습관) 또는 인터넷 접수로 신청하면 된다.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