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펫츠고트래블,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부산 진출

by 야호펫 2022. 2. 11.
728x90

펫츠고트래블

 

반려동물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은 ㈜버스투어여행사(대표 안준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부산 경남권 지역으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서비스명 : 펫츠고)를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펫츠고트래블은 2017년부터 반려동물 중심의 여행 상품을 개발해온 관광벤처기업으로 반려동물 좌석이 제공되는 이동 수단과 펫 전문 여행 가이드 '펫가이더'의 세심한 케어 서비스로 걱정 없이 반려동물과의 추억 만들기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반려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버스투어여행사는 25인승 미니버스부터 45인승 버스까지 다양한 버스를 100여 대 이상 가용할 수 있는 여행사로 부산, 경남 지역에서의 오랜 경험을 쌓아온 부산 출신의 안 대표가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제한되던 유명 식당과 일부 관광지도 동반이 가능하게끔 힘을 실었다.

 

 

펫츠고트래블 부산 투어

 

이번에 선보인 부산 투어 상품은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반려동물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 코스로 구성된 5종의 시티 투어 상품으로 소그룹으로 운영된다. 동시에 부산과 경남권에 거주하는 반려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부산 출발 상품도 함께 출시하였다.

 

펫츠고트래블 이 태규 대표는 "부산에서도 펫츠고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즐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준비를 해왔다"라며 "이번 부산 지역 진출을 시작으로 전국적인 서비스로 확대하여 누구나 망설임 없이 애견 동반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부산 지역의 펫가이더(펫 전문 여행 가이드) 모집도 진행한다. 펫츠고가 만든 직업 펫가이더는 2020년 한국관광공사에서 발행한 <관광분야 직업 가이드북>에 관광분야 신직업으로 소개되었으며 지난해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를 통해 소녀시대 태연과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펫가이더로 활약하는 모습이 소재가 되어 방영되기도 하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