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와 김해낙동강레일파크가 오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모처럼 긴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설 동안 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마당'은 물론 '호랑이띠 페인터즈 할인이벤트', '호랑이인형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대표적인 체험시설인 안전 눈썰매장과 익사이팅 사이클ㆍ타워, 상설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가야테마파크는 행사기간 동안 상설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을 관람하는 호랑이띠 고객에게 동반 4인까지 할인가를 제공한다.
또한 야외에서는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 인형'들이 고객들과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계획이며 가야왕궁과 민속마을 일대에서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명절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민속놀이마당'이 마련된다.
한편, 김해낙동강레일파크에서는 연휴동안 오전 어린이 이용객에 한해 '요술장갑'기념품을 증정한다.
3㎞ 길이의 레일바이크와 따뜻한 와인동굴이 마련된 낙동강레일파크는 연휴를 맞아 여행객들과 설 귀성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해문화재단 관계자는 "움츠렸던 지난해를 이겨내고 호랑이 기운을 이곳 김해에서 얻어가시길 바란다"며 "특히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체험에 참여하면서 '설'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