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존과 동행

[포토] 반려견과 산책하기 좋은 인천 서구 '서곶근린공원'

서곶근린공원 축구장

 

8일(토) 오후, 동호회 분들과 함께 축구를 하려고 서곶근린공원에 들렸다. 운동을 하고 공원이 어떤 곳일까 궁금해, 축구장 위에 있는 공원을 한바퀴 산책을 한다. 

 

잘 가꿔진 산책로가 인상적인 '서곶근린공원'. 조금 걷다보니 펫티켓 안내문도 보이고, 곳곳에 '반려동물 위생배변봉투'도 비치되어 있다. 

 

공원에 배변봉투함이 설치된 모습은 속초에 갔을 때 한번 봤는데, 이곳 서곶근린공원에서 다시 보게 된다. 반려견과 산책하는 반려인뿐 아니라 비반려인도 배려하는 공원을 보게되니 반갑다. 

 

 

서곶근린공원 풍경

 

꽃이 피었으면 그야말로 멋진 뷰를 보여줬을 서곶근린공원, 조금 더 걷다보니 저쪽에 다리 하나가 보인다. 다리 가까이 가니 그곳에도 배변봉투함이 설치되어 있다. 

 

다리 이름은 '무지개 다리'. 도로 위를 가로질러 설치된 다리는 도로 건너편과 이쪽을 연결해주고 있다. 다리를 보고 돌아서서 다시 축구장이 있는 방향으로 산책을 한다. 

 

 

다리에서 다시 축구장쪽으로 오면서 만난 풍경

 

집 근처에 이렇게 반려견과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이 있고, 운동할 수 있는 체육시설이 있는 곳. 인천 서구 서곶근린공원의 모습이 부럽기만 하다. 기회가 되면 꽃이 활짝 피는 장미의 계절에 들려, 다시한번 서곶근린공원의 풍경을 사진에 담고 싶다. 

 

댕댕이와 함께 고즈넉한 풍경을 감상하며 산책할 수 있는 곳, 바로 인천 서구 '서곶근린공원'이었다. 

그리드형

태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