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존과 동행

에스앤씨컴퍼니, 뉴질랜드 프리미엄 프레쉬 반려동물 영양제 '프로비다' 런칭

반응형

뉴질랜드 반려동물 영양제 프로비다(PROVIDA)

 

에스앤씨컴퍼니가 뉴질랜드 반려동물 영양제 '프로비다(PROVIDA)'를 런칭했다. 프로비다 한국 공식 수입업체인 에스앤씨컴퍼니는 '피터스펫' 브랜드를 통해 반려동물 프리미엄 제품들만 엄선하여 제조ㆍ수입ㆍ유통하고 있다.

 

 

프리미엄 프레쉬 펫푸드 트렌드

 

반려인구 천만 시대, 반려동물 의식주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확대되고 있으며, 그중에서 반려인들이 가장 신경 쓰고 걱정하는 부분은 바로 건강한 먹거리다.

 

최근에는 반려동물이 매일 먹는 사료도 엄선에 엄선을 기해 선택하고 있으며, 노령견 수가 증가함에 따라 사료만 먹여서는 건강을 유지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생각해 좀 더 구체화된 기능성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

 

미국 펫인더스트리 기사에 따르면, 식물성 원료가 펫푸드의 영양ㆍ단백질 공급원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동물성 단백질에 대한 의구심을 가진 보호자들이 좋은 성분의 식물성 원료를 찾고 있는 것이다.

 

이렇듯 프리미엄 프레쉬 펫푸드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에스앤씨컴퍼니가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생산한 반려동물 영양제 '프로비다'를 런칭하였다.

 

 

뉴질랜드 프리미엄 프레쉬 반려동물 영양제 프로비다

 

'프로비다'의 주요 성분은 아마씨로, 아마씨는 오메가3 함량이 60% 이상 되는 항산화물질 중 하나로 알려져 있고, 필수지방산 및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식물이다.

 

 

'프로비다'의 주요 성분인 아마씨

 

에스앤씨컴퍼니는 아마씨의 효능에 주목하여 종합영양제, 오메가3 영양제, 관절영양제, 장 영양제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각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종합영양제뉴질랜드 캔터베리 아마씨 농장에서 기른 퀄리티 높은 아마씨만을 엄선해, 냉압착한 후 오일화하여 면역력 강화 및 활력에 도움을 주는 아마씨 100% 성분의 종합영양제
  • 장 영양제아마씨오일 50% + 호키오일 50%를 혼합한 오메가3 영양제
  • 관절영양제초록입홍합의 원산지인 뉴질랜드에서 자란 초록입홍합살 100% 성분의 뼈 관절영양제
  • 장 영양제아마씨 100% 성분의 소화기 장 영양제(후레이크 형태)

 

모든 제품은 반려견과 반려묘 겸용 영양제이며, 기호성 테스트를 마쳤고, 현지에서 제조되어 완제품 형태로 수입된다. 또한 오일 및 가루, 후레이크 형태로 되어 있어 사료에 혼합해 급여하기 편리하다.

 

특히, 오메가3 제품은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 보호자들로부터 더욱 사랑받을 제품이다.

 

 

에스앤씨컴퍼니 류정훈 대표

 

'프로비다' 반려동물 영양제는 뉴질랜드 캔터베리 농장주가 직접 아마씨를 재배하기에 더욱 믿을 수가 있으며 개, 고양이, 말 영양제를 유럽 및 미국, 아시아 국가에 수출하여 그 기능과 성분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프로비다는 영양제의 기능과 신선도를 유지하고 환경오염 방지를 위해 플라스틱병이 아닌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했으며, '펌핑 용기'를 적용하여 사료에 혼합 급여 시 편리하도록 제작되었다.

 

에스앤씨컴퍼니는 제품 수입 사전 검증을 받기 위해, '프로비다'를 미리 소량 수입하여 성분등록증 발급 및 품목분류사전심사는 물론 한국사료협회의 수입필증도 발급받아 제품에 대한 검증도 모두 마친 상태이다. 

 

에스앤씨컴퍼니 류정훈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보호자들은 프리미엄 프레쉬 펫푸드를 엄선해서 먹이고 있다"며 "이에 퀄리티 좋은 뉴질랜드산 천연 식물성 제품을 위주로 하는 고함량 성분의 제품이 반려동물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프로비다 제품은 '피터스펫 해피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동물병원 및 펫카페, 펫샵 등 도매 관련 문의는 전화 ☎02-545-9202로 연락하면 된다.

 

 

관련 글

라온메딕스, '무납 방사선 방어복' 출시 기념 특가전 진행

피터스펫, 반려동물 원목 안치함(유골함) '아트리멤버' 런칭

축적된 노하우를 펫분야에 접목하고 있는 피터스펫 류정훈 대표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