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존과 동행

씽크라이크펫, 도그어스플래닛 바자회 '유행하개냥 사줘바유' 후원

'유기동물 돕기 바자회'가 도그어스플래닛에서 열린다

 

반려동물 자연식 제조ㆍ판매 기업 '씽크라이크펫'이 10월 30일(토) 유기동물 돕기 바자회 '유행하개냥 사줘바유'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반려견 놀이터와 유기견 입양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도그어스플래닛'과 '아름회(슈퍼모델 입상자 모임)', '사단법인 유행사(유기동물 행복찾는 사람들'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바자회에서는 약 60여개 기업의 반려동물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수익금은 전액 유기동물 구조, 교육, 치료 등을 위해 사용된다. 씽크라이크펫은 이번 행사에 강아지 화식 사료, 덴탈껌, 오메가3 등을 후원한다.

 

행사장에는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할로윈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고, 반려동물 건강검진과 안전을 위해 수의사 및 전문 훈련사가 상주한다. 

 

 

씽크라이크펫 박타미 COO와 반려견 클로이

 

씽크라이크펫 창업자 박타미(COO)는 "유기견 보호센터에서 입양한 반려견 '클로이'의 영양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자연식 사료를 만들었던 것이 창업 계기였던 만큼 반려동물과의 행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할 것이고 CSV* 경영활동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CSV(Creating Shared Value), 경제적 수익을 창출한 후 사회공헌(자선, 기부 등)을 하는 것이 아닌, 기업의 활동 자체로 경제적 수익과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 방향

그리드형

태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