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소식

해남군, 땅끝황토나라테마촌 '반려견과 함께하는 생태캠핑'에 반려가족 초대

달마고도 너덜에서 반려견과 사진촬영

 

해남군은 11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생태캠핑'을 개최한다.

 

생태녹색관광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테마촌 숲속캠핑을 하고, 생태탐방로, 해안 등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은 반려견 수제간식 만들기와 숲속 보물찾기 프로그램을 비롯해 생태탐방로 트레킹과 노즈워크 등이 진행된다. 

 

특히 10가지 미션포토는 떵끝점에서 반려견 안고 사진촬영, 달마고도 너덜에서 반려견과 사진촬영 등 다양한 주제가 주어지며, 송호와 땅끝마을, 달마고도 등 땅끝권 일대에서 반려견과 함께 해남의 청정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션 포토를 인증하며 1~3등까지 시상은 물론 베스트 후기와 베스트 포토, 최고령 반려견, 다견가족 등에게 반려견 용품과 해남특산품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는 토요일과 일요일 중 1일만 참여하는 1일 부문과 1박2일 부문으로 참여할 수 있고, 땅끝황토나라테마촌 숲속캠핑장을 이용해 캠핑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모두 20여팀, 반려견은 소형, 대형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해남 외 관외거주자는 코로나19 PCR음성확인증을 제출해야만 하며, 참가접수는 10월 26일(화)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이며, 군 관광실(061-530-5914) 전화접수로만 받는다.

 

해남군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여행도 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생태캠핑을 마련했다"며 "해남의 맑은 공기와 자연을 느끼며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