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펫코노미

플앤조 보떼, 크리스마스 기다리는 설렘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반응형

플앤조 보떼가 2021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플앤조 보떼가 한정판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11월 1일(월)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과 즐거움을 담은 컬렉션으로 '메이크업 컬렉션 2021(이하 어드벤트 캘리더)'를 포함한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플앤조 보떼의 홀리데이 컬렉션인 '어드벤트 캘리더'는 플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의 반려묘인 집사&나네트와 플앤조 시그니처 문양 '크리쟌템므(국화)'가 그려진 캘린더에 24가지의 아이템이 담겨 있다.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하나씩 열어 보며 설레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다.

 

또한 '어드벤트 캘린더' 선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Hmall 단독으로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오프라인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플앤조 보떼 매장 단독으로 10월 2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선 예약 구매 시 귀여운 핑크 고양이 담요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기타 크리스마스 컬렉션

 


더보기

산타 모자를 쓴 윙크하는 고양이 쉐입의 한정판 립스틱 2종도 출시된다. 트리트먼트 립스틱 001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케어해주는 립밤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향기의 유향이 매력적이다. 립스틱 리미티드 010은 맑고 선명한 레드 립을 연출해주며 달콤한 무화과 향기가 인상적이다. 

 

맑고 은은한 유향 향기가 담긴 실키 핸드크림 002는 라이트한 텍스처가 수분 베일을 씌운 듯 촉촉하게 케어해 주고,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002는 건성 피부에게 적합한 리치한 포뮬러가 탄탄한 보습 막을 형성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사용할 때마다 달콤한 무화과 향이 매력적이다. 

 

랩핑 박스 S는 홀리데이 선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기프트 박스로 미소 짓는 테디 베어가 그려져 있으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플앤조 보떼 2021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11월 1일 공식 출시되며 현대백화점 판교점(전화 주문 가능)뿐만 아니라 SSG닷컴, CJ 온스타일, 롯데 ON, W컨셉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리드형

태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