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봄

'Guide Dogs for Blind'의 크리시틴 베닝거, '국제안내견연맹' 이사회 합류

by 야호펫 2021. 10. 13.
반응형

Guide Dogs for Blind의 CEO 크리스틴 베닝거(Christin Benninger)

 

GDB(Guide Dogs for Blind)의 CEO 크리스틴 베닝거가 세계 최대 회원 단체인 IGDF(국제안내견연맹, International Guide Dog Federation) 이사로 선출됐다. 

 

크리스틴 베닝거의 IGDF 이사회 합류는 맹인 또는 시각 장애인의 이동성, 포용성 및 독립성을 개선하고 세계가 맹인을 보는 방식을 바꾸는 정책 개혁을 지지하는 세계 무대에서 GDB의 리더십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한다.

 

IGDF의 의장인 윌리엄 토론튼은 "크리스틴이 IGDF 이사회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라며 "크리스틴은 이사로서 4년 임기를 시작하며 각기 다른 나라에서 온 6명의 이사들과 함께 일하게 된다. 미국이 세계 안내견의 33%를 차지하기 때문에 이사회에서 미국을 대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크리스틴 베닝거는 "전 세계 회원들이 함께 모여 맹인이나 시각 장애인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IGDF와 같이 번창하는 조직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사회와 협력하여 회원들 사이에서 지식과 모범 사례의 교환을 촉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크리스틴 베닝거는 2014년 GDB에 합류한 이래 산 라파엘 캠퍼스에 최신식 강아지센터 신축 및 개소를 감독했으며, 오리엔테이션 및 이동성 훈련을 포함하도록 조직의 프로그램 제공을 확장하여 개인에게 기술을 제공토록 했다.

 

또한 그녀는 Camp GDB와 시각 장애 아동 및 청소년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특별히 선별된 개를 연결하는 K9 Buddy Program의 성공을 기반으로 GDB 청소년 서비스를 확장했다. GDB는 최근 청소년을 위한 안내견 라이프스타일 워크샵을 추가했으며, 청소년과 그 가족을 위한 Ready, Set, Foward라는 가상 워크샵 시리즈를 시작했다.

 

크리스틴 베닝거는 DEI(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와 같은 조직 이니셔티브를 구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GDB 및 해당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반에 걸쳐 완전한 접근성을 제공했다.

 

GDB에 합류하기 전 베닝거는 17년 동안 휴먼소사이어티 실리콘밸리(Human Society Silicon Valley)를 이끌었다. 그녀는 또한 휴렛페커드(Hewlett Packard)에서 15년 동안 근무하면서 미국과 유럽에서 관리직을 역임했다. 베닝거는 스탠포드 대학에서 MBA를 취득했다.

 

 

관련 글

북미 최대 안내견 학교 GDB, 온라인 갈라쇼 진행 예정

미국의 안내견 학교 GDB와 TSE, 코로나19 기간 중 시각장애인과 안내견의 안전한 여행을 돕기 위해 항공사 직원용 교육 동영상 제작

Guide Dogs for the Blind Puparazzi Photo Contest Seeks Dogs Ready for Their Close-Up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