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토평도서관, 스티커로 완성하는 '숲속 동물 친구들' 무료 배부

야호펫

·

2021. 9. 30. 11:42

반응형
  • '(집에서 책이랑) D.I.Y 독서놀이'... 스티커로 완성하는 '숲속 동물 친구들'

 

(집에서 책이랑) D.I.Y 독서놀이 홍보 포스터

 

구리시 토평도서관은 10월 6일부터 영유아 인지발달을 위해 '숲속 동물 친구들'이라는 주제로 스티커를 완성하는 독서 활동 키트를 선착순 무료 배부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구리시민의 독서 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집에서도 독서와 독후 활동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독후 활동 키트를 배부하는 프로그램으로, 4월부터 12월까지 격월(5회)로 운영 중이다. 

 

10월의 프로그램인 '(집에서 책이랑) D.I.Y. 독서놀이'에서는 0~24개월 영유아를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정서적 교감을 함께할 수 있는 도서 목록과 인지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독서 활동 키트를 배부할 예정이다. 키트는 동물 스티커로 완성하는 숲속 만들기로 구성하였다. 

 

접수는 10월 6일(수)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회원증과 등본을 지참하고 토평도서관을 방문하거나 구리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20일부터 27일까지 토평도서관에 방문해서 수령하면 된다. 

 

신청자는 독후 활동 결과를 사진으로 촬영해 도서관에 제출하면, 11월 3일부터 1년간 대출권수를 10권으로 확대시켜주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승남 시장은 "도서관에서 생애주기별로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전 연령층에 독서의 기회를 제공해줄 수 있는 도서관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