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문화

남이섬, 쿠팡과 손잡고 가을 여행 기획전 진행

반응형

남이섬이 쿠팡과 콜라보로 남이섬 연간회원권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남이섬이 쿠팡과 손잡고 추석, 가을 여행 기획전을 통해 연간회원권인 '나미나라공화국 일반 여권'을 단독으로 런칭하여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나미나라공화국 일반 여권은 총 4종으로 각각 나미나리안, 차일드 프렌들리, 펫 프렌들리, 시니어 나미나리안 등이 있으며, 여권마다 맞춤형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남이섬의 가을

 

가을 남이섬은 가족, 친구, 연인, 나 홀로 여행자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어하는 여행의 성지로 꼽힌다. 가장 편하고 빠르게 입장부터 호텔, 레스토랑 추가 할인 혜택까지 주어지는 남이성 X 쿠팡 연간회원권으로 설렘 가득한 가을 여행을 떠나보자. 

 

한편, 남이섬은 이달 초 핀란드에서 시작된 국제 유아교육전문기관 헤이스쿨 클럽을 오픈하여 아이들과 함께 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변화된 관광환경에 맞춤형으로 선보이는 트레킹 온 아일랜드, 숲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만찬 프레스트 글램핑, 아름다운 북한강을 호젓이 즐길 수 있는 남이섬 크루즈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와 체험을 갖추고 있다. 

 

남이섬 관계자는 "쿠팡과의 단독 콜라보를 통해 최저 가격으로 남이섬에 연간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하고 다양한 혜택이 탑재된 나미나라공화국 여권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남이섬의 가을은 아름다운 단푼과 절결을 머금도 다채로운 체험과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