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즈 마운틴 독, 근면하고 다정한 동반자

야호펫

·

2021. 8. 30. 21:28

반응형

버니즈 마운틴 독

 

체고 : 22-27 in (55.88-68.58 cm)

체중 : 70-115 lb (31.75-52.2 kg)

평균수명 : 7-10년

성격 : 다정한, 충성스러운, 지적인

고향 : 스위스

그루밍 : 털이 많이 빠지지만, 많은 손질이 필요하지는 않다

훈련 : 쉬움

 

* 버니즈 마운틴 독은 튼튼한 다리를 갖고 바위가 많은 산악 지형을 견디도록 길러졌다. 이 견종은 자기 체중의 10배까지 끌어당길 수 있다. 가축을 몰거나 경비견으로 농장에서 일하곤 했다. 

* 이 견종은 매우 강하고 강력한 다리를 갖고 있다.

* 털 색깔 : 같은 색상을 갖고 있는데, 3색 표시 및 긴 실크 코트를 갖고 있다.


농장에서 살고 있다면 버니즈 마운틴 독이 당신을 위한 가장 적합한 개가 될 것이다! 버니즈 마운틴 독은 목적을 가지고 육양되었으며, 그것이 성취되었을 때 가장 행복해한다. 

 

버니즈 마운틴 독은 스위스 베른 주(Bern Canton)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버니즈 마운틴 독은 매우 애정이 많고 장난기 많은 견종으로 진정한 가족의 반려동물이다. 가족의 일원이 되는 것을 좋아하며, 아이들과 함께 하기 정말 좋은 견종이다. 

 

버니즈 마운틴 독의 3색 실크 롱 코트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한다. 긴 털은 많이 빠지지만 손질이 많이 필요하지는 않다.

 

버니즈 마운틴 독은 매우 강하고 강력한 다리를 갖고 있다. 이 견종은 자기 몸무게의 10배까지 끌어당길 수 있다. 

 

버니즈 마운틴 독은 똑똑하고 훈련하기 쉽지만 훈련은 일찍 시작되어야 하고,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이 견종은 정신적으로 다소 늦게 성숙하는 경향이 있으며, 놀고 배우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버니즈 마운틴 독을 훈련시키기 위해 열심히 임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