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서 판매 중인 퓨리나 고양이 대표 브랜드 팬시피스트, 퓨리나 원, 캣차우 브랜드 제품 할인
- 온라인 채널 통해 이마트서 제품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 경품 증정
코로나로 인한 글로벌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 관련 산업을 일컫는 이른바 '펫코노미(Petconomy)' 시장은 유래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급성장하는 중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 지난 2020년 글로벌 펫케어 시장은 전년 대비 8.7% 늘어난 1,420억 달러(한화 약 160조 원) 규모로, 펫푸드(사료ㆍ간식)를 포함해 펫악세사리, 펫 뷰티 시장 등 여러 분야에서 고른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10년 넘게 전세계 캣푸드 제품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네슬레 퓨리나가 이마트와 함께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이해 반려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네슬레 퓨리나는 이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양이 건사료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습식 파우치를 2개 구매한 고객에게는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네슬레 퓨리나의 고양이 대표 브랜드인 팬시피스트, 퓨리나 원, 캣차우 브랜드의 전 제품이 모두 해당하며 습식 파우치 2+1의 경우 브랜드 교차로도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채널과 연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마트에서 네슬레 퓨리나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다음달 5일(일)까지 카카오톡에서 '퓨리나 이벤트' 채널을 추가하고 구매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네슬레 퓨리나 브랜드를 사랑한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세계 고양이의 날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네슬레 퓨리나는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60여 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10만원 상당의 퓨리나 제품, 퓨리나 원 캣 그릇 및 단백질쉐이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10여 년 넘는 시간동안 전 세계인의 선택을 받았다는 것은 네슬레 퓨리나 제품이 세대를 거쳐 안정성을 입증했다는 것으로 볼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세계에서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는 브랜드가 된 네슬레 퓨리나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앞으로도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묘들의 건강과 입맛을 충족시켜 반려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