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플랜 리브클리어, 동물병원에서 만나보세요!
- 돌봄
- 2021. 7. 2.
- 이제는 고양이 알레르기로부터 해방, 변화된 삶!
- 7월 주요 동물병원 선판매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 전국 동물 병원 확대 예정
- Fel d1 활성화 수치 낮춰 고양이 알레르기 정도 완화
- 동물병원 선출시 기념해 ‘제품 테스터’ 모집 예정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고양이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신제품, ‘프로플랜 리브클리어’를 동물병원에 선출시 한다고 1일 밝혔다.
유럽 알레르기 임상면역 학회(EACCI, 2019)에 소개된 연구결과에 따르면 전 세계 성인의 약 20%가 고양이 털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양이 알레르기의 근본적인 원인은 털에 묻은 침의 성분이다. 모든 고양이는 침샘과 피지샘에서 ‘Fel d1’ 항원을 생성하는데, 이 항원이 사람들에게 알레르기를 유발한다.
프로플랜 리브클리어를 3주 이상 꾸준히 급여를 하게 되면 고양이 타액의 Fel d1 활성화 수치를 낮춰 알레르기 정도를 완화시키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Fel d1을 체내에서 생산하는 고양이에게는 행동, 생리학적으로는 영향이 없으며 알레르기의 원인만을 감소시키며 기호성도 뛰어나 고양이들에게도 충분한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프로플랜 리브클리어는 미국, 뉴질랜드, 일본 등 고양이 반려인이 많은 나라에는 이미 출시돼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을 이용한 많은 반려인들의 고양이 알레르기가 개선되었다는 피드백은 여러 학회 및 고객 피드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영향으로 국내 소비자들 역시 꾸준히 네슬레 퓨리나 측에 출시 요청이 있었으나 한정된 원료 수급 및 나라 별 출시 계획으로 2021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브클리어 라인은 총 5종으로 ▲1세 이하 키튼 ▲1세 이상 성묘용 ▲비뇨기계 관리 ▲실내묘용 ▲7세이상 노령묘용으로 이루어져 있어 고양이의 나이 및 증상별로 선택해 급여할 수 있다.
7월 동물병원 선 판매를 시작하는 네슬레 퓨리나는 9월부터는 전국 동물병원 및 온라인 자사몰 로 프로플랜 리브클리어의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선판매를 진행하는 동물병원 리스트는 퓨리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Purina_Kr)을 통해 7월 중 소개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프로플랜 리브클리어 동물병원 선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터’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테스터들은 일반인 50명을 비롯해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수의사 50명을 7월 21일(수)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퓨리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담당자는 “프로플랜 리브클리어는 고양이를 좋아하지만 알레르기 때문에 망설여 온 분들에게 최고의 해결책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고양이 알레르기에서 벗어나고, 나아가 반려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행복과 변화된 삶을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 글
└ 퓨리나 Pro Plan LiveClear, 2021년 '고양이 케어 부문'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돼
└ "리얼 베이컨으로 만든 강아지 마약 간식 맛보세요!" [네슬레 퓨리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베긴 증정 이벤트 진행
└ "127년의 연구에서 시작되는 변화를 경험하세요!" 네슬레 퓨리나 원, ‘30일간의 건강한 변화' 캠페인 개최
└ 127년 역사 퓨리나의 과학적 기술 집약체 '13억 생 유산균', 네슬레 퓨리나, 초유/유산균 사료 '프로플랜 캣'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