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31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이브자리가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공식 온라인몰인 '이브자리몰'에서 이달 31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브자리는 최근 설 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행사 품목으로 활용도를 극대화한 실속형과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가심비 제품을 고루 확대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 제품인 △이불·베개 속 △토퍼·요 솜 △이불커버 △차렵이불 △구스이불에 대한 특별체험가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라이젤' 라인은 이불, 베개, 패드, 토퍼로 구성됐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브자리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고온 세탁 및 건조가 가능한 기능성 충전물을 적용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위생 관리가 중요한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활용하기 좋다. 또 통기 기능이 우수해 돌침대나 난방 기기 위에 깔고 써도 쉽게 온기가 전달된다.
이브자리는 호텔에서 자는 듯한 포근함을 제공하는 구스 침구에 대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소프트에어다운'은 이브자리 구스이불 신제품으로 고품질의 폴란드산 구스 솜털 80% 비율로 만들어져 가볍고 따뜻하다. 아이보리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실용적인 속통 겸 기능성 차렵이불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를 특별체험가로 선보인다.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는 상하 2단 구조로 회복력이 빠르고 체압 분산이 균등하게 이뤄져 몸의 굴곡과 자세에 맞춰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높이 구성이 4㎝, 6㎝, 9㎝, 15㎝로 매트리스 위, 바닥, 매트리스 대용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옥지선 이브자리 온라인사업팀장은 "올해 설 선물 트렌드로 실속과 심리적 만족을 함께 추구하려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선택의 폭을 넓힌 이브자리 설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소비자들의 명절 선물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