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하기 좋은 전주의 정원 카페 2곳

 

written by 송윤아

 

 

최근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무려 천만이 넘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이곳 전주에서도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을 즐기는 시민들을 종종 찾아볼 수 있는데요. 산책도 좋지만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으면 더욱 좋겠죠? 반려동물과 함께 갈 애견카페를 찾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집중! 전주에 위치한 애견카페들을 소개합니다!

 

보통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들은 정원이 없어 실내에서 반려견과 함께 머물러야 하거나, 반려견의 실내 출입이 금지되고 실외에 위치한 정원에서만 머무를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제가 소개할 애견카페들은 실내, 실외 모두 이용 가능해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아중리 강선생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애견카페인 ‘강선생’은 많은 애견인들에게 이미 입소문만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넓은 정원이 카페 내부에 위치한 강선생은 본관과 별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본관은 애견을 동반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하며, 별관은 애견 동반 가능한 실내공간입니다.

 

 

 

별관은 비가 오는 날이나 외부 시설을 이용하기 힘들 때 쾌적하게 강아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뛰어놀다 보면 출출해지기도 할 텐데요. 음료뿐만 아니라 토스트, 감자튀김 등 다양한 식사 대용 음식과 함께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도 저렴한 가격에 준비되어있어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놀 수 있습니다.

 

 

 

강선생이 또 하나 좋았던 점은 바로 별관과 정원에 다양한 포토존이 위치해있다는 것인데요. 요즘엔 어딜 가나 인증샷, 인생샷을 빼놓을 수 없죠. 강선생에 위치한 다양한 포토존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남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강선생
위치ㅣ전주시 덕진구 아중 6길 9
영업시간ㅣ매일 11:00 ~ 20:30 (월요일 휴무)
애견이용요금ㅣ1마리 3,000원 2마리 5,000원

 

팔복동 판 갤러리

 

 

팔복동에 위치한 판 갤러리는 앤티크한 분위기를 가진 애견카페입니다. 이곳의 최대 장점은 카페 뒤편에 정원이 위치해있어 반려견들이 노는 모습을 실내에서 바라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많은 카페들은 앞쪽에 정원이 위치해있어 무더운 여름이나 추운 날씨에도 바깥에서 반려동물들을 지켜봐야 하지만, 이곳은 입구-카페-정원이 일자 형태로 되어있어 반려동물이 바깥으로 나갈 걱정도 없습니다.

 

 

 

반려견과의 외출을 위해서는 봉투, 휴지, 물티슈 등 챙길 용품들이 굉장히 많죠. 판 갤러리 카페의 정원에는 반려동물의 배변을 처리할 수 있는 물티슈, 봉투 등이 위치해있어 따로 챙겨갈 필요가 없어 좋았습니다.

 

 

 

정원에는 흔들 그네와 푹신한 소파, 햇빛을 피할 수 있는 컨테이너까지 위치해있어 편안하게 반려동물과 정원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판 갤러리 카페에는 특이하게 철판 공예 작품이 곳곳에 위치해있어 특이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3층에는 공예작품 전시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함께 둘러보면 좋겠죠? 넓은 실내와 탁 트인 정원, 앤티크 한 분위기까지 가진 판 갤러리 애견카페, 이번 주말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판 갤러리
위치ㅣ덕진구 신복로 34-22 1층
영업시간ㅣ매일 11:0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애견이용요금ㅣ1마리 5,000원 2마리 4,000원

 

의정부시 부용로174 | 031-853-6048 | 경기 아 52073 | 2019년 1월 10일 | 발행인·편집인 : 이동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미 | yahop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