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산업

미국의 반려동물 보험회사 레모네이드(Lemonade), '세계에서 가장 빠른 청구 지불' 등의 과장 광고 중단

레모네이드가 과장 광고 중단을 통보했다 (이미지: 페이스북)

 

반려동물 건강보험 제공 업체인 레모네이드(Lemonade, Inc.)BBB National Program의 NAD(National Advertising Division)에 '수의사가 청구한 비용이 레모네이드에 의해 지불될 것으로 기대되는 속도에 대한 명시적 주장'을 영구적으로 중단했다고 통보했다. 

 

반려동물 보험 정책을 제공하는 경쟁사인 트루패니언(Trupanion, Inc.)이 온라인 광고 및 소셜 미디어에 게재된 광고주(레모네이드)의 주장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었다.

 

진행 중에 광고주인 레모네이드는 NAD에 이의 제기된 아래와 같은 명시적 클레임에 대해 영구적으로 중단했다고 알렸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청구 지불"
"수의사에게 몇 분 안에 지불"
"레모네이드는 즉시 수의사에게 지불합니다"

 

NAD는 이의 제기된 명시적 주장을 영구적으로 중단했다는 광고주의 진술에 따라, 레모네이드의 장점에 대한 주장을 검토하지 않았다.

 

성명에서 Lemonade는 NAD의 결정을 준수하는 데 동의하며 "이의 제기된 주장에 대해 잘못된 주장이 있음을 인정하지는 않지만, 사업상의 이유로 자발적으로 중단했다"고 밝혔다.

 

모든 BBB National Program 사례 결정 요약은 사례 결정 라이브러리에서 찾을 수 있다. 

 

 

BBB National 프로그램 정보

 

BBB National 프로그램은 기업이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 소비자의 의견을 듣는 곳이다. 비영리단체는 효과적인 제3자 책임 및 분쟁 해결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제공을 통해, 기업을 위한 공정한 경쟁의 장과 소비자를 위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2019년 6월 Council of Better Business Bureaus의 구조조정 이후 독립 조직으로서의 역할을 포용하는 BBB National Programs는 오늘날 12개 이상의 선도적인 국가산업 자체 규제 프로그램을 감독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업무를 발전시키고 광고, 아동 대상 마케팅 및 개인정보 보호와 같은 분야에서 비즈니스 지침을 제공하고 모범 사례를 육성한다. 

 

 

National Advertising Division 정보

 

BBB National Programs의 National Advertising Division (NAD)은 독립적인 자체 규제 및 분쟁 해결 서비스를 제공하여 미국 전역에서 광고의 진실성을 안내한다. NAD는 모든 미디어에서 광고를 검토하고, 광고에 대한 일관된 표준을 설정한다. 소비자에게 진실하고 정확한 의미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경쟁의 장을 평준화한다.  

 

관련 글

반려동물 보험을 출시한 미국의 레모네이드(Lemonade)

미국 나스닥 반려동물 관련주 (1)

미국 나스닥 반려동물 관련주 (2)

United States Pet Insurance Market Size & Forecasts Report 2021-2025: Types of Pet Insurance / Factors Affecting Premium Pet Insurance / Benefits of Pet Insurance - ResearchAndMarkets.com

Copyright © 야호펫. All rights reserved.
의정부시 부용로174 | 031-853-6048 | 경기 아 52073 | 2019년 1월 10일 | 발행인·편집인 : 이동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미 | yahop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