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여운 비주얼과 싱그러운 컬러가 매력적인 한정판 컬렉션 출시
- 내추럴 컬러 틴티드 립밤과 스파클링함이 매력적인 아이컬러로 마스크 메이크업 제안
“FUN & LOVE”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4월 1일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여름을 닮은 싱그러운 컬러와 여름 햇살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세련된 썸머 룩 연출을 위한 한정판 컬렉션으로, 립스틱 베어와 아이컬러 리미티드가 출시된다.
귀여운 테디 베어 모양의 립스틱과 레트로 무드의 케이스가 돋보이는 틴티드 립밤 ‘립스틱 베어’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푸른 바다가 떠오르는 001호 깔리노어는 입술의 수분량에 따라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핑크빛으로 변하는 반전 매력의 컬러로 남성들이 사용해도 부담 없는 컬러이고, 002호 퓨퓨스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내추럴한 쥬이시 코랄 레드가 매력적이다.
입술에 사르르 녹아드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호호바 씨 오일, 오렌지 껍질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이 함유돼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케어해준다. 내추럴한 컬러와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마스크 속에서도 건강하고 예쁜 입술로 유지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아이컬러 리미티드 3종은 매력적인 반짝임과 싱그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인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의 반려묘, ‘나네트’가 그려진 한정판 케이스에 담겨 출시된다.
펄 아이섀도지만 가루 날림이 적고,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각 호수마다 포인트 컬러와 스파클링한 펄을 담은 베이스 컬러, 두 가지로 구성돼 있어 필(必)마스크 시대에 눈을 강조하는 마스크 메이크업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폴앤조 보떼는 독보적으로 귀여운 비주얼에 한 번, 제품력에 또 한 번 반할 썸머 컬렉션이 4월 1일 출시된다며 끈적임 없이 내추럴한 컬러가 매력적인 틴티드 립밤과 스파클링한 펄이 가득한 싱그러운 컬러의 아이섀도로 마스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틴티드 립밤인 립스틱 베어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커플템으로 마련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폴앤조 보떼 아이컬러 리미티드와 립스틱 베어는 4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뿐만 아니라 SSG 닷컴, W컨셉, CJ mall, 롯데 닷컴을 비롯한 백화점 온라인몰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폴앤조 보떼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ulandjoebeaute_kr/
- 폴앤조 보떼 공식 홈페이지: http://www.paul-joe-beaute.kr/
-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