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기동물 봉사단체에 기부하는 '파뮬러스'와 백화점 브랜드 매니지먼트 '쎄이아'가 함께하는 행사
- 3월 27일(토)과 28일(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려
3월 29일(토)과 28일(일), 유기견 입양과 캠페인, 보육원 사업을 진행하는 고용노동부 예비사회적기업 파뮬러스와 백화점 브랜드 매니지먼트 (주)쎄이가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디자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 우천이 예상되어 팝업 스토의 일정이 4월 3일(토)과 4일(일)로 변경되었습니다.
각 브랜드에 담긴 의미는 다음과 같다.
Famulus
Famulus는 Family의 라틴어 어원으로, 섬기는자(하인)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에는 가족의 개념이 혈연을 넘어 공동체 중심으로 넓었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파뮬러스는 그 이름에서 두 가지의 교훈을 얻습니다.
하나. 인간은 가족의 범위를, 사회의 번영만큼 계속 넓혀나가야 한다.
둘. 범위 안의 가족을 언제나 ‘가족’처럼 다루고자 노력해야 한다.
CEIA MARKET
'CEIA'는 만찬이라는 의미의 포르투갈어입니다. 쎄이아는 모덴에서 유니크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편집샵/One-stop 쇼핑공간을 추구합니다. 백화점에 미입점 되어있는 신선하고 감각적이며, 퀄리티 높은 디자이너, 신진 브랜드, 인디브랜드, SNS판매자 등을 선정합니다.
파뮬러스는 "진열되고, 소비되고, 버려지는 가족이 없도록."이라는 신념으로, 2024년까지 '유기견 입양 10,000 가정, 유기견 보육시설 50개소 개설'이라는 비전을 제시한다. 또한 이를 위해 유기견 입양과 캠페인, 유기견 보육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쎄이아는 타 업체와 차별화된 뚜렷한 콘셉트를 설정하여 백화점 및 쇼핑몰의 기획/진행을 주최하고, 백화점 광고 및 홍보를 브랜드들을 대신하여 총괄 및 보조한다. 또한 브랜드 분석, 전략수립, 브랜드 매니징 등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며 유통채널 확장을 할 수 있도록 서프트하며, 완성도 있는 구성으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이뤄내는 기업이다.
쎄이아는 초록우산재단과도 기부활동을 함께하며 플리마켓으로 진행한 수익금 및 아동복을 전달했으며, 모로코 컨셉의 행사, 아동&키즈 팝업 등을 진행한 바 있다
초록우산재단과 함께 진행한 팝업 행사
모로코 컨셉 행사와 아동&키즈 팝업 행사
유기동물 문제를 고민하고 행동하는 기업 '파뮬러스', 그리고 타 업체와 차별화된 뚜렷한 콘셉트를 설정하여 백화점 및 쇼핑몰의 기획/진행하는 기업 '쎄이아'. 이 두 기업이 콜라보를 이뤄 진행하는 디자인 팝업 스토어는 3월 27일(토)과 28(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파뮬러스 : www.famulus.co.kr/
- 쎄이아 : ceiakorea.com/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