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CA, 바이든 행정부에 '농장동물의 초고속 도축 중단' 촉구

온라인 반려동물 매거진 yahopet

·

2021. 3. 17. 13:07

반응형
  • Cory Booker 상원의원과 Rosa DeLauro 대표 및 Bennie Thompson이 후원하는 '팬데믹 기간 동안 안전 회선 속도 법안'은 동물, 근로자 및 공중 보건을 보호하기 위해 회선 속도를 늦출 것이다

 

ASPCA® (미국 동물 학대 방지 협회 ®)는 오늘 미국 상원의원 Cory Booker (D-N.J.)와 미국 대표 Rosa DeLauro (D-Conn.) 및 Bennie Thompson (D-MS)을 칭찬했다. 이들은 가금류의 빠른 라인 속도로 인한 위험으로부터 동물, 근로자 및 소비자를 더 잘 보호하기 위해 COVID-19 동안 가금류, 돼지 및 소 도축장 등에서의 안전 라인 속도법**을 다시 도입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 법안은 팬데믹 기간 동안 도축 및 육류 가공 시설이 극한 속도로 운영되는 것을 금지한다.

 * The American Society for the Prevention of Cruelty to Animals®

**  the Safe Line Speeds During COVID-19 Act

 

초고속 도축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동물, 작업자 및 식품 안전을 위협하여 생산을 가속화하고 작업자에게 동물을 신속하게 이동하라는 압력을 더욱 가한다. 라인 속도가 빨라지면 도축장이 인도적인 취급법과 규정을 준수하기가 더 어려워져서 동물학대와 의식적으로 도살할 위험이 더 커진다. 

 

팬데믹 동안 (특히 직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수용하는 것이 중요할 때) 도축장과 가공 공장은 바이러스의 급속한 확산으로부터 근로자를 보호하는 데 비참하게 실패했으며, 이로 인해 일부 공장은 일시적으로 폐쇄되었다.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 최소 517개의 육류 포장공장에서 COVID-19 사례를 확인했으며 57,500명 이상의 육류 포장 작업자가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였다.

 

ASPCA 사장 겸 CEO 인 Matt Bershadker는 "팬데믹 기간 동안 산업 농업의 실패로 인해 우리의 식량 시스템에 막대한 취약성이 노출되어 동물, 사람 및 환경을 소중히 여기는 보다 인간적인 식량 시스템으로 전환해야 할 시급한 필요성이 생겼습니다. 무책임할 정도로 빠른 도축 속도를 금지하는 것은 동물, 근로자 및 소비자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즉각적인 조치 중 하나입니다. COVID-19 법 기간 동안 안전 회선 속도에 대한 리더십에 대해 부커 상원의원과 DeLauro 및 Thompson 대표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한다.

 

부커 상원의원은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 COVID-19의 발병은 전국의 육류 포장 공장에서 급증했으며, 대부분의 근로자는 이민자 커뮤니티 및 유색 인종 커뮤니티 출신이며, 그 결과 육류 포장 근로자와 유색 인종 커뮤니티에서 수만 건의 COVID-19 감염이 발생했습니다. 비극적으로 적어도 284명이 사망했습니다. 지난해 트럼프 행정부가 노동자와 소비자의 안전에 대한 위험에도 불구하고 육류 포장 공장의 라인 속도 규제 한도 초과 요청을 20건 이상 승인했을 때 상황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중요한 첫 번째 조치를 취했습니다. 가금류 공장의 라인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이전 행정부가 제안한 규칙이지만, 대규모 다국적 육류 포장 회사의 이익보다 일선 근로자와 소비자의 안전을 계속 우선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한다. 

 

DeLauro 의원 "지난주, 제가 의장인 노동분과위원회는 육류 포장 노동자의 안전에 대한 증언을 들었습니다. 기업 육류 포장업자들은 노동자들의 비극적인 비용으로 그들의 수익을 보호하기 위해 더 빠른 라인 속도를 추구했다는 것을 드러 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육류 공장에서 진행된 COVID-19 발생으로 인해 이 공장 내부의 안전 상태에 대한 심각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팬데믹 이전에도 이 근로자들은 비슷한 직업보다 더 높은 비율로 부상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더 빨리 회선 속도는 근로자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연습하고 안전지침을 준수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저는 부커 상원의원과 톰슨 의원이 보여준 리더십에 동참하여 이 무분별한 회선 속도 면제 조항을 지속할 이 법안을 도입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한다.

 

Thompson 의원은 "도축 라인에서 작업자 안전을 보장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안전은 대량 생산으로 대체될 수 없습니다. 이 전례없는 코로나19 시대에 우리는 육류 및 가금류 시설에서 일하는 동안 직원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라고 말한다.

 

이 법안은 정부 책임사무소 (GAO)가 이에 대응하여 미국 농무부(USDA), 미국 노동부(DOL) 및 미국 보건복지부(HHS)가 취한 조치를 검토하도록 요구한다. USDA가 이 기간 동안 회선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모든 활동이나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출하지 못하도록 방지한다.

* 새로운 돼지 도축 검사 시스템 (NSIS)

 

전염병이 미국 전역에 계속해서 혼란을 일으키면서 산업 축산업의 끔찍한 현실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져 필요한 개혁에 대한 더 많은 지원이 이루어졌다. Lake Research Partners가 최근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2% 이제 정부가 동물, 근로자 또는 공중 보건을 보호하기 위해 더 느린 도축 속도를 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COVID-19 동안 안전 회선 속도 법은 동물복지, 소비자 안전 및 근로자 권리 단체의 다양한 연합에 의해 지원된다. 농장동물과 인간의 운명이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라는 것을 인식한 ASPCA는 최근 65개의 비영리 단체, 농업단체 및 기업연합을 이끌고 USDA 장관 Tom Vilsack에게 긴급 서한 전달하여 새 행정부가 세 가지 중요한 정책 분야*에서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했다. 

* 기후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Biden 대통령의 행정 명령에 따라 ▲초고속 도축 중단, ▲USDA 유기농 라벨로 사육된 동물에 대한 더 나은 처리 요구, ▲전국의 농부들에 대한 공정한 처리

 

 

ASPCA® 소개

1866년에 설립된 ASPCA®(미국동물학대방지협회®)는 북미 최초의 동물복지 단체이며 동물에 대한 미국의 선도적인 목소리 역할을 한다. 2백만 명이 넘는 강력한 지지자들이 있는 ASPCA의 임무는 동물학대를 예방하기 위해 미국 전역에 효과적인 수단을 제공하는 것이다.

 

 

관련 글

ASPCA와 Wings of Rescue, 겨울 폭풍으로 피해를 입은 텍사스 동물보호소의 유기동물 美 북동부로 운송

박종무 수의사가 들려주는 '가축전염병과 가축살처분 무엇이 문제인가'에 대한 이야기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야호펫 | 김정미 | 경기도 의정부시 부용로174 | 사업자 등록번호 : 597-22-01067 | TEL : 031-853-6048 | Mail : yahope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의정부신곡-015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