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벤처기업 ‘펫츠고트래블’ 국내 최초 반려견 전용 전세기편 띄워

  • 소형항공사 하이에어와 함께 반려인 대상 울릉도 무착륙 관광 상품 선봬
  • 반려견도 함께 좌석에 앉아 즐길 수 있는 반려견 전세기 띄운다

 

펫츠고트래블이 국내 최초 반려견 동반 전세기를 띄운다

 

반려견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은 오는 19, 국내 소형 항공사 하이에어와 함께 김포에서 출발하여 울릉도 상공을 선회하고 돌아오는 반려견 전세 항공편을 띄운다고 밝혔다.

 

최근 여행을 떠날 때도 반려견도 함께 떠난다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항공사별로 반려견 동반 탑승객을 위한 서비스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으나 반려견 전세기를 띄우는 것은 국내에서는 최초이다

 

반려견 전세 항공편 (사진제공 ⓒ하이에어)

 

이번 반려견 전세기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반려견들을 위한 배려가 눈에 띈다. 운송용기(케이지) 안에 넣어 좌석 아래 두었던 기존 탑승 규정과 다르게 반려견을 옆 좌석에 앉혀 함께 비행을 즐길 수 있다. 반려견 좌석에는 전용 시트를 제공하고 안전 고리를 연결할 수 있도록 하여 비행 중 안전을 확보하였다.

 

펫츠고트래블은 지난 2016년 설립 이후 반려견 동반 버스 여행 상품을 비롯하여 반려견 기차 여행 상품, 트래킹 상품 등을 지속해서 개발하여 운영해온 스타트업으로 2020년도에는 한국관광공사 인증 관광벤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펫츠고트래블 대표 이태규는 그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 전세기를 띄우게 되었다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 공존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펫츠고트래블은 하이에어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반려견 전세기를 이용한 제주 애견 동반 여행 상품도 곧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 글

GWG(Grow With GS) 펫스티발 현장스케치

바브라 스트라이샌드의 극진한 반려견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