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반려동물 보험은 큰 사업이 되었지만 많은 가정에서 여전히 비용, 공제액 및 지불 일정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수의사 치료 비용이 매일 상승하는 것처럼 보이며, 반려동물 보호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최상의 치료를 원하지만 재정적 인 측면에서 어려운 결정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험은 반려인들이 가지고 있기에 좋지만 종종 매우 높은 공제액이나 필요한 때에 보장되지 않는 지불 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들은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돌보는 방법에 대해 어려운 결정을 내립니다. 반려동물은 가족이며 가능한 모든 최선의 보살핌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EZ Pet Check의 설립자 Josh Winget는 말한다.
2014년부터 EZ Pet Check는 가족이 이러한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도록 돕고, 반려동물에게도 필요한 양질의 관리를 계속 제공하고 있다. 모든 회원은 연간 본인 부담금이 $250.00이며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에 대해 75%의 정액 할인을 받는다. 대부분의 회원은 정기 수의사 치료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만 멤버십을 사용하지만, 필요한 사람들은 응급 상황에서 보장되는 금액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EZ Pet Check를 사용하면 일반 반려동물 보호자가 자신에게 적합한 보장 범위를 쉽게 결정할 수 있다. 많은 보험 회사가 기본 보장을 제공하고,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추가 기능을 선택하기를 기대한다. 이는 여러분의 재정 상황에 따라 여러분에게 부적절한 보장을 남길 수 있다. EZ Pet Check는 매월 $36.00에 이해하기 쉬운 하나의 멤버십으로 일상적인 관리 및 응급 보장을 제공한다.
- 웹사이트 : www.ezpetcheck.com
관련 글
└ 반려동물 의료보험공단 설립을 주장하는 김배리 수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