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전국을 달리고 달려, 주인공을 찾아가는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이하 ‘세나개’) 한~적한 시골 마을에 도착할 무렵, 들려오는 맹수의 울부짖음...?!! 그곳에서 마주한 거대한 불곰! 아니, 초초초~~~대형견 2마리!!
초!초!!초!!! 대형견을 키우는 클라쓰에 걸맞게~ 통 큰(?) 보호자들의 축사를 개조한 넓디넓은 반려견 공간. 마치 ‘사파리(?)’를 연상케 하는 이 집의 문제견은 한, 두 마리가 아닌! 무려 네 마리!? 이게 도대체 무슨 일!?
* 방송일시 : 2021년 3월 5일 (금) 밤 10시 45분, EBS1
초초초! 거대한 야수(?)들의 싸움에 등 터지는 보호자들!!
바람 잘 날 없는 이곳의 정체는!?
수많은 문제견을 만나며~ 맷집을 키워 온 세나개 제작진이건만, 왠지 낯선... 울부짖음!? 이건 마치, 맹수의 울음소리!?? 설마가 사람 잡는다개!! 그곳에서 마주한 거대한 불곰!? 아니 초대형견 2마리!?? 집이 떠나가라 짖는 건 기본, 유일한 안전망(?)인 펜스를 당장에라도 부술 듯이 달려드는 통에 잔뜩 겁먹은 제작진!! 세나개 방송 사상 최초!!! 보호자와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 채 대피(?)해야만 했다는데...
축사를 개조한, 개들의 ‘펜트하우스’ 같은 공간은 물론! 드넓은 뒷마당과 산책로까지~!!! 그.러.나. 완벽한 공간에 그렇지 못한 대형견들!? 통.제.불.가!!! 외부인만 마주했다 하면 야생 맹수처럼 사납게 짖어대는 코카시안 오브차카 남매 곰이(18개월, 암컷)와 제우스(18개월, 수컷)의 데칼코마니(?) 문제 행동 때문에 보호자는 물론 제작진까지 혼이 빠질 지경인데... 그 와중에 나타난 대형견 3마리!?
사람도 좋고, 개도 좋은 초이(미들 아시안 오브차카, 12개월, 암컷)는 천만다행 천사견!! 다만, 일명 ‘몽둥이 부부’라고 불리는 몽이(진도믹스, 5살, 수컷) 와 둥이(레브라도 레트리버, 6살, 암컷)에게 크나큰 문제가 있다는데... 바로, 이들 ‘몽둥이 부부’만 봤다 하면, 싸우려 달려드는 곰이와 제우스 남매 때문!!
맹.수. 솔.루.션. 포기를 선언하는 설 수레이너!!
과연, 이대로 돌아서야 하는가!?
바람 잘 날 없는 대형견 5 남매네를 찾은 설 수레이너~! 설채현 수레이너 조차 맹수 같은 모습에 눈물 반, 웃음 반(?)이었다는 후문. 다시 침착하게, 설록 기질을 발휘하여 문제 of 문제견인 오브차카 남매와 몽둥이 부부를 찬찬히~ 살피는데... 희망 넘치는 보호자들의 마음을 흔든 설쌤의 폭.탄.발.언!! ‘절.대. 친.해.질. 수. 없.다?!’ 거대한 맹수들에 이은 당황스러운 답변!
관련 글
└ 터키가 고향인 개, 'Turkish shepherd dog'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