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내추럴발란스, 혁신을 준비하고 있는 펫전문 비즈니스 기업

by 야호펫 2021. 2. 25.
반응형
  • 업계 베테랑 Brian Connolly, 내추럴발란스 CEO로 합류
  • 반려동물 업계 베테랑 리더십팀,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확장과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

 

내추럴발란스 제품

 

반려동물 전문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내추럴발란스는 최근 Nexus Capital Management LP가 브랜드를 The J.M. Smucker Co.에서 인수한 이후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반려동물 전문 식품분야에서 혁신과 성장을 이룰 준비가 되어 있다. 회사의 연구, 개발 및 제품 혁신팀은 반려인들로부터 사랑받는 핵심 제품의 라인과 안전을 강화하면서, 새로운 특수 제품의 강력한 파이프 라인을 구상한다.

 

반려동물 업계 베테랑 Brian Connolly가 내추럴발란스에 CEO로 합류했다. Connolly는 Merrick Pet Care 및 Castor & Pollux를 포함한 반려동물 전문 시장에서 깊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사업에 대한 투자자이다.

 

Connolly는 "우리는 브랜드의 미개발 잠재력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내추럴발란스를 인수했습니다. 우리는 기회를 보고 브랜드 가치를 봅니다. 우리는 혁신을 수용하려고 합니다. 반려동물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특수 제품을 만드는 동안에도 현재의 내추럴발란스 브랜드 제품을 최대한 활용하는 잘 정의된 전략을 추진합니다"라고 말한다.

 

관련 경험이 있는 강력한 리더십팀을 확보하는 것이 비즈니스의 우선순위였다. 내추럴발란스 경영진에 합류한 John Sturm 최고 수익책임자는 Petco와 비슷한 역할을 맡았으며 영업, 마케팅 및 신제품 이니셔티브를 이끌 것이다. 새로운 경영진은 기존 내추럴발란스 직원 그룹으로 보완된다.

 

 

핵심사업 유지

 

내추럴발란스는 비즈니스 파트너, 반려동물 전문 소매업체, 유통업체 및 공급망 제공업체의 기존 네트워크에 계속 의존하여 비즈니스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현재 제품라인 내에서 판매를 촉진할 것이다.

 

"우리 팀은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새로운 제품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에도 내추럴발란스가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요소를 완전히 수용하고 있습니다. <Confidence® 피드 프로그램과 엄격한 식품 안전 테스트에 대한 우리의 확고한 약속>은 앞으로도 우리의 초점이자 투명성과 추적성에 대한 우리의 헌신이 될 것입니다"

 

 

식품의 품질, 안전 및 반려동물 웰빙에 집중

 

반려동물 건강 및 웰빙이 회사 전략의 필수 요소이다. 원래 배우 딕 반 패튼(Dick Van Patten)이 설립한 이 브랜드는, 식품의 성분 수와 다양한 단백질 공급원을 줄이기 위해 단순화된 레시피로 의도적으로 제작된 인기 있는 LID(Limited Ingredient Diet®) 제품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 왔다. 기업의 투명성 및 추적성 프로그램 Feed with Confidence®는 반려동물 전문 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공인된 타사 실험실에서 생산된 반려동물 사료에 대한 포괄적인 테스트를 보장한다.

 

모든 내추럴발란스 제품은 유통되기 전에 공인된 실험실에서 식중독 및 영양성분 안전성 테스트를 거친다. Connolly는 회사의 테스트 프로토콜의 빈도와 범위가 반려동물 식품 업계에서 가장 높고 엄격한 수준이라고 말한다.

 

추가적인 보증 수단으로 테스트 결과는 내추럴발란스 웹사이트에 게시된다. 여기에서 반려인들은 회사의 반려동물 식품 포장에 UPC 코드와 로트번호를 입력하여 개별 제품의 테스트 결과를 볼 수 있다. 이를 위해 완전한 투명성과 추적성을 제공한다.

 

 

앞으로의 계획

 

Connolly는 "우리는 점진적인 성장을 통해 내추럴발란스 핵심 제품 라인에 대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 소비자를 유지하고 유치하는 데 확고한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비즈니스를 대담하게 만드는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전략적 접근 방식, 정밀시장 타겟팅, 오늘날의 성분에 민감한 반려동물 식품 소비자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통해 이 사랑받는 브랜드를 강화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한다.

 

내추럴발란스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반려동물 사료 소비자를 브랜드에 다시 참여시키고, 디지털 자산을 업데이트하고, 흥미진진한 새 프로그램 등을 통해 전면적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배포할 계획이다.

 

 

관련 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코리아펫쇼 수원 2019' 현장스케치

헬스앤메디슨, 서울펫쇼에서 반려견 동반 산책 캠페인 펼쳐

제9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아기자기 하다냥'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