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봄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퍼그 전쟁으로 산산조각이 난 신혼부부의 일상!

by 야호펫 2021. 2. 25.
반응형

퍼그 전쟁으로 산산조각이 난 신혼부부의 일상!

 

반려견 때문에 강제 자가 격리 중인 가족이 있다

 

한순간에 변해버린 신혼의 행복이 사려졌다는 부부이 모든 건 과거 사이가 좋던 반려견들이 하루아침에 원수가 된 이후부터라는데과연 그 사연은 무엇일까! 

 

이제는 눈만 마주치면 싸우는 녀석들 때문에 1층과 2층으로 분리 생활 중인 가족매일 반복되는 생이별에 부부는 지쳐만 간다과연 설 수레이너(수의사+트레이너)는 퍼그 자매의 평화 협정을 체결하고 신혼부부에게 행복한 일상을 되돌려 줄 수 있을까?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 <신혼 브레이커퍼그 자매편에서는 그동안 단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설 수레이너의 비장의 솔루션이 공개된다.

 

* 방송일시 : 2021년 02월 26일 (금) 밤 10시 45분, EBS1


퍼그 자매의 전쟁으로 강제 분리 생활 중인 가족!

 

한 지붕 아래 두 가족이 산다는 제보를 듣고 세나개 제작진이 달려갔다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반려견들 때문에 행복한 신혼생활을 포기한 채 각자 밥을 먹고영상 통화를 하며 따로 운동까지 하는 부부!

 

1층에선 배찌(퍼그, 3)와 아내가, 2층에선 찌부(퍼그, 3)와 남편이 나뉘어 격리 생활을 하고 있다

 

부부가 잠시라도 방심하면 방을 탈출해 격렬하게 싸우는 녀석들갈등은 날이 갈수록 커져만 가 이제는 서로의 소리만 들어도 흥분해 피가 날 때까지 문을 긁는 지경에 이르렀다하지만 불과 3개월 전만 해도 찌부와 배찌는 싸움은커녕 모든 걸 함께했던 사이좋은 친구였다고 하는데

 

갑자기 녀석들의 사이가 틀어진 이유는 무엇일까?

 

 

찌부&배찌를 위한 설 수레이너의 날카로운 솔루션

 

퍼그 자매의 지독한 전쟁을 끝내고 부부의 행복을 되돌려주기 위해 설 전문가가 나섰다.

 

1층과 2층을 오가며 녀석들의 상태를 지켜보던 중 설 수레이너는 단번에 분리 생활의 문제점을 발견한다찌부와 배찌의 사이가 멀어질 수밖에 없었던 결정적인 요인은 무엇이었을까

 

또한녀석들의 관계를 되돌리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선택한 설 수레이너그동안 세나개에서 단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베일에 감춰진 솔루션이 공개된다.

 

멀어질 대로 멀어져 버린 찌부와 배찌의 기적 같은 변화가 담긴 <신혼 브레이커퍼그 자매편은 02월 26일 금요일 밤 10시 45분 EBS 1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공개된다.

 

 

관련 글

세나개 스페셜 5부, 당신이 몰랐던 문제견의 진실

아파트와 작은 공간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견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