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 Pro Plan LiveClear, 2021년 '고양이 케어 부문'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돼

퓨리나 Pro Plan LiveClear

 

2월 18일, 퓨리나는 Pro Plan LiveClear가 고양이 케어 부문 2021년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고 발표했다. 올해의 제품은 소비자 연구분야 글로벌 리더인 Kantar*가 40,000명의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전국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다.

 * Kantar 정보 : www.kantar.com/about

 

반려동물 사료 분야에서 혁신이라 찬사를 받는 Pro Plan LiveClear는 고양이 털과 비듬의 주요 알레르겐*을 줄이는, 고양이를 위한 획기적인 포뮬러이다. 이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헌신한 10년 이상된 퓨리나 연구의 결과물이다.

 * allergen, 알레르기 유발 항원

 

Purina의 면역학자이자 Pro Plan LiveClear의 수석연구원인 Ebenezer Satyaraj 박사는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 털이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Fel d 1'이라는 고양이 알레르겐에 문제가 있다. 'Fel d 1'은 고양이 타액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며, 그루밍할 때 타액을 통해 털과 피부에 닿아 전달된다"라고 말한다.

 

Pro Plan LiveClear의 핵심 성분은 계란에서 얻은 특정 단백질이다. 고양이가 LiveClear를 먹으면 단백질이 'Fel d 1'에 결합하여 입안에서 안전하게 중화시킨다. 타액의 활성 알레르겐을 줄임으로써 궁극적으로 고양이의 털로 전달되는 알레르겐을 줄여 그루밍할 때의 비듬을 줄인다.

 

Human Animal Bond Research Institute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고양이 소유자 4명 중 약 1명은 고양이 알레르겐에 민감한 사람이거나 가족 중에 민감한 사람이 있었다. 매일 Pro Plan LiveClear를 급여하면, 3주 만에 고양이 털과 비듬의 주요 알레르겐이 현저하게 감소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고양이 알레르겐을 관리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으로, 이를 통해 고양이 집사는 사랑하는 고양이와의 유대관계를 더욱 긴밀하게 구축할 수 있다.

* Human Animal Bond Research Institute / Purina Pro Plan 온라인 설문 조사는 2019년 12월, 데이터 및 분석 컨설팅 업체 LRW가 22세 이상의 고양이 소유자 2,062 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올해의 제품은 기능, 디자인, 포장 또는 재료에서 탁월한 혁신을 보여준, 최근 출시된 제품을 출품작으로 매년 받는다. 제품은 식품, 음료, 퍼스널 케어, 가정용 케어 등과 같은 카테고리로 분류되며 40,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카테고리별 우승자가 선정된다.

 

올해의 제품상은 지난 해 소비자 쇼핑 행동 - 더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면서 - 이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쉽게 안내할 수 있는 신뢰성 있는 리소스를 제공한다.

 

Pro Plan LiveClear는 현재 전국적으로 반려동물 전문점 및 온라인 소매점에서 세 가지 포뮬러*로 제공되고 있다.

 * Adult Chicken & Rice formula, Adult Salmon & Rice formula, and Adult Sensitive Skin & Stomach Turkey & Oat Meal formula

 

 

관련 글

네슬레 퓨리나, 노령동물 삶의 질 높이는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개최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 출시

퓨리나, '2021 펫케어 혁신상'을 수상한 5개 스타트업 발표

펫푸드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5가지 트렌드

의정부시 부용로174 | 031-853-6048 | 경기 아 52073 | 2019년 1월 10일 | 발행인·편집인 : 이동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정미 | yahop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