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작가 Keith R.A. DeCandido와 함께 작업한 유명한 성형외과 의사이자 인도주의자인 Munish K. Batra M.D., FACS의 심리 스릴러 소설 애니멀(Animal)이 독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동물권 활동가와 HBO 시리즈 덱스타의 팬 모두에게 완벽한 읽을거리를 제공하는 애니멀은 독자들의 생각을 자극하는 맥박이 뛰는 소설이다.
소설 애니멀의 줄거리
소설 애니멀은 소 마스크를 쓴 사람이 고기 포장 공장에서 저지른 두 건의 끔찍한 살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사건은 워터 파크의 CEO가 범고래 마스크를 쓴 누군가에게 잔인하게 살해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 발생한 것이다.
인터폴의 창(Chang)은 이 사건을 그가 20년 이상 쫓은 무자비한 연쇄 살인범의 소행이라고 믿는다. 그 범인은 무고한 동물을 해치는 사람들... 코끼리 밀렵꾼, 멸종위기 종을 거래하는 러시아의 사냥꾼, 개 싸움꾼, 콩고의 고릴라 사냥꾼, 중국의 상아 상인... 만을 표적으로 삼는 살인자였다.
창은 두 명의 캘리포니아 형사와 함께 일하면서 더욱 치명적이 되어가는 살인범의 가면을 밝히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살인범의 동기와 범행기록은 훨씬 더 깊고 복잡했기에, 창은 전 세계를 돌며 살인마를 쫓는다.
피플 매거진(People Magazine),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Los Angeles Times), 오프라 윈프리쇼에 출연했던 Batra 박사는 중국에 머무는 동안 소설의 전제(premise, 前提)를 발전시켰고, 또한 시장에서 동물학대도 목격했다.
"중국의 뒷골목 시장에 매달려있는 개 시체를 본 것, 그리고 아들로부터 '왜 코끼리가 머지않은 시기에 멸종될 수도 있는지?'에 대한 철학적 질문을 받았던 것이 이 소설을 쓰게 된 아이디어의 시작이었습니다."라고 Batra 박사는 말한다.
「Lincoln's Last Trial」의 저자이자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인 데이비드 피셔(David Fisher)는 "소설 애니멀은 결코 잊지 못할 책입니다. 이 책은 당신을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인정하고 싶지 않은 그림자의 세계로 데려갑니다. 모든 동물애호가가 반드시 읽어야 할 책입니다. 나는 이 책이 당신을 붙잡고 놓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이 책은 당신을 화나게 하고, 마음속에 오랫동안 불편함을 안겨줄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소설 애니멀은 2021년 말 영화로도 제작될 예정이며, Amazon, Barnes & Noble, Wordfire Press를 포함한 주요 플랫폼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소설 리뷰
"애니멀은 훌륭하고 사나운 스릴러이자, 끔찍한 비인간성과 매우 거친 정의의 이야기이다. 적극 추천한다!"
– Jonathan Maberry, New York Times bestselling author of Ink
"영화처럼 빠르게 진행되는 스토리!"
– Raymond Benson, national bestselling author of The Black Stiletto series and the James Bond novels
"애니멀은 절대 내려놓을 수 없는 꼭 읽어야 할 책이다. 이 매혹적인 이야기는 정의와 인간의 비인간성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바꿀 것이다."
– Jeffrey Foskett, guitarist and singer for The Beach Boys
- 웹사이트 : www.animalthebook.com/
관련 글
└ 반려인문학(2), 동행 전채은 대표 두번째 강좌 진행
└ 2020년 팬데믹 기간에 보여준 PETA의 동물을 위한 노력
└ 휴메인 리그(Humane League), 공장식 축산의 현실을 고발하는 동물복지 보고서 발표
└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 '제2회 부산국제동물생명영화제(BIARFF)' 개최, 개막작은 강민현 감독의 ‘꿈꾸는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