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펜데믹 관련 반려동물 건강 보조제 판매 급증

by 야호펫 2021. 2. 15.
728x90

반려동물 보조제의 판매량이 급증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예방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으로 미국인들로 하여금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시장조사 기관인 Packaged Facts가 반려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Pet Supplements in the US, 8th Edition 결과에 따르면, 2020년 11월 / 12월 반려인의 41%가 반려동물의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고, 14%가 반려동물 건강관리 제품을 변경했음을 보여줬다.

 

최종 결과는 반려동물 보조제 산업에 큰 도움이 되었다. Packaged Facts는 반려동물 보조제 판매가 2020년에 21% 급증하여 거의 8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2019년에 비해 4배의 성장률을 보였다.

 

리서치 디렉터 David"반려동물 보조제에 대한 관심이 전반적으로 증가했지만, COVID-19 우려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면역체계 강화와 스트레스 감소 또는 불안 감소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의 수요가 매우 급증했습니다."라고 말한다.

 

반려동물의 불안은 습관과 일정을 변경함으로써 유발될 수 있으며, 가정에 입양된 새로운 반려동물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 보조제 판매 급증은 불안 완화 특성으로 가장 유명한 칸나비디올(CBD) 성분 제품의 판매증가와 동시에 발생한다. CBD는 항 염증 효과를 제공하고 면역 체계 조절을 돕는다. 다른 면역 강화 보조제에는 종종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추진력을 얻고있는 인간 보조제와의 교차현상인 것이다.

 

 

관련 글

대마 성분이 함유된 반려동물 간식 'Pet Healthy Hemp Sprinkles'

노블젠 연구팀, 코로나19와 독감을 동시에 잡는 치료 물질 개발

[펫산업 트렌드] 고양이 관련 제품 및 마케팅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미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