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와 예방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으로 미국인들로 하여금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시장조사 기관인 Packaged Facts가 반려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Pet Supplements in the US, 8th Edition 결과에 따르면, 2020년 11월 / 12월 반려인의 41%가 반려동물의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고, 14%가 반려동물 건강관리 제품을 변경했음을 보여줬다.
최종 결과는 반려동물 보조제 산업에 큰 도움이 되었다. Packaged Facts는 반려동물 보조제 판매가 2020년에 21% 급증하여 거의 8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2019년에 비해 4배의 성장률을 보였다.
리서치 디렉터 David는 "반려동물 보조제에 대한 관심이 전반적으로 증가했지만, COVID-19 우려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면역체계 강화와 스트레스 감소 또는 불안 감소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의 수요가 매우 급증했습니다."라고 말한다.
반려동물의 불안은 습관과 일정을 변경함으로써 유발될 수 있으며, 가정에 입양된 새로운 반려동물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 보조제 판매 급증은 불안 완화 특성으로 가장 유명한 칸나비디올(CBD) 성분 제품의 판매증가와 동시에 발생한다. CBD는 항 염증 효과를 제공하고 면역 체계 조절을 돕는다. 다른 면역 강화 보조제에는 종종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추진력을 얻고있는 인간 보조제와의 교차현상인 것이다.
- 웹사이트 : www.packagedfacts.com/
관련 글
└ 대마 성분이 함유된 반려동물 간식 'Pet Healthy Hemp Sprink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