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청주

둥글개봉사단, 법무부 미평여자학교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나눔

by 야호펫 2021. 1. 21.
반응형

둥글개봉사단이 법무부 미평여자학교를 방문해 마스크를 나눔했다

 

1월 19일(수), 둥글개봉사단(단장 이웅종)이 법무부 청주소년원 미평여자학교를 방문해 마스크 2만장을 나눔했다.

 

둥글개봉사단은 미평여자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위기청소년들의 심성순화를 위한 동물매개치유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언론을 통해 교정시설에 마스크 지원이 풍족하지 못하다는 소식을 접한 이웅종 단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뜻을 같이하는 '호산나대학교'와 '펫맨 더 그린'의 지원으로 마스크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종준 미평여자학교 교무과장과 소년보호위원회 김미령 회장은 사회적 거리가 완화되면 둥글개봉사단과 동물매개치유와 전문 직업인 양성 프로그램을 더 많이 진행하기로 했다.

김종준 과장은 마스크를 후원해준 것에 감사함을 표현했고, 김미령 회장은 "그동안 둥글개봉사단과 함께 한 동물매개치유 활동이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과 심성순화에 큰 효과가 있었다"는 말과 함께 지난 시간들을 회상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이웅종 단장은 "봉사활동은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진행했을 때 마음과 소통의 문이 열리게 됩니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도 미평여자학교 학생들과 꾸준히 동물매개치유 활동을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오랜만에 나눔에 동참한 동물매개치료견들과 미평여자학교 관계자들이 만났다


이날 동물매개치료견 스틸리와 우동이 모카, 나나도 마스크 나눔에 동참해  코로나로 지친 법무부 청주소년원 미평여자학교 관계자들에게 잠시 즐거움을 선물했다.

 

이웅종 단장은 항상 둥글개봉사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도움을 주는 디즈니골프웨어, 한국환경문화사랑, 펫맨 더그린, 플로라펫, 이삭애견훈련소, 션킴 모터스, 달려라벤지 등에도 감사의 말을 전했다.

 

 

관련 글

법무부 청주소년원, '둥글개봉사단'에 감사장 전달

둥글개봉사단, 팻맨더그린 덴탈 마스크 1만2천장 봉담읍사무소에 나눔기부

동물매개치유견과 함께 하는 둥글개봉사단의 새로운 도전

둥글개봉사단, (주)아베크와 함께 어르신 '마음 나눔 음악회' 진행

둥글개봉사단과 연암대학교 학생들이 함께 한 '동물교감치유' 프로그램,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 얻어

둥글개봉사단의 10월 동물매개치유 봉사활동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