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펫코노미

[펫산업 트렌드] 고양이 관련 제품 및 마케팅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미국

by 온라인 반려동물 매거진 yahopet 2021. 1. 18.

고양이 분야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반려동물 사료, 반려동물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대부분의 산업 마케팅 및 생산의 중심은 전통적으로 개에게 있었지만 집사들은 그 변화를 보고싶어 한다.

 

이제는 고양이에게 집중할 때이다. 역사적으로 미국의 펫산업은 개 중심이었다. 한 가지 이유라면, 개의 비율은 증가하고 고양이의 비율은 그대로 유지되었기 때문이다. 다른 하나는 개가 제품과 서비스 측면에서 훨씬 더 수익성이 높았기 때문이었다.

 

시장조사 회사 패키지드 팩트(Packaged Facts) 연구책임자 David Sprinkle"전통적으로 그리고 여전히, 반려동물 제품 제조업체, 소매업체 및 마케팅 담당자는 고양이에게 짧은 시간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패키지드 팩트는 최근 'Durable Dog and Cat Petcare Products, 3rd Edition' 보고서를 발표한 바 있다. 

 

반려인에 대한 패키지드 팩트의 설문 조사를 통해 집사들에게 '고양이가 개에 비해 때때로 2등으로 취급되는지'의 여부를 물었다.

 

그 결과, 전반적으로 반려동물 제품 판매점에 대해 '고양이 소유자의 51%가 강력하게 동의하거나 고양이가 때때로 2등 대우를 받는다'고 답했다. 이밖에도 간식 (45%), 비식품을 만드는 회사(45%), 반려동물 전문점(44%), 수의사(41%) 등의 의견을 보였다.

 

또한 지난 몇 달 동안의 신제품 소개 및 이메일 프로모션에 대한 비공식적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 수치가 변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작년 'Global Pet Expo 2020'에서 소개된 많은 신제품의 초점이 고양이에게 맞추어져 있었다.

 

2020년, Petco는 "You had me at Meow", "Kitty 101", "Kitty의 첫 번째 쇼핑목록" 등 고양이 중심 헤드라인의 프로모션 이메일을 발송했다. 고양이를 위한 더 많은 제품 및 마케팅과 관심 증가는 집사들에게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더 많은 투자를 하도록 장려했고, 무엇보다도 더 많은 미국인이 고양이에 관심을 갖도록 장려했다.


보고서 정보

Durable Dog and Cat Petcare Products, 3rd Edition https://www.packagedfacts.com/Durable-Dog-Cat-Petcare-Products-Edition-13690339/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패키지드 팩트 정보

MarketResearch.com의 한 부서인 패키지드 팩트는 소비자 인구 통계 및 쇼핑객 인사이트, 소비자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소비재 및 소매업, 반려동물 제품 및 서비스를 포함한 광범위한 소비자 시장 주제에 대한 시장 정보를 게시한다.

 

패키지드 팩트는 또한 전체 범위의 맞춤형 연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고서는 MarketResearch.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드 팩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witter (@packaged_facts), LinkedIn  YouTube 에서 얻을 수 있다.


[출처] Packaged Facts

 

 

관련 글

제12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미리 크리스마스'

[얼리버드] 펫케어 학생들 제11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견학

제10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이모저모

제9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아기자기 하다냥'

제8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혼돈의 펫산업 전시업계, 상생을 위한 답안을 제시한다'

제7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국내 최대의 고양이와 집사들을 위한 잔치'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야호펫 | 김정미 | 경기도 의정부시 부용로174 | 사업자 등록번호 : 597-22-01067 | TEL : 031-853-6048 | Mail : yahope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의정부신곡-015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