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사료, 반려동물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대부분의 산업 마케팅 및 생산의 중심은 전통적으로 개에게 있었지만 집사들은 그 변화를 보고싶어 한다.
이제는 고양이에게 집중할 때이다. 역사적으로 미국의 펫산업은 개 중심이었다. 한 가지 이유라면, 개의 비율은 증가하고 고양이의 비율은 그대로 유지되었기 때문이다. 다른 하나는 개가 제품과 서비스 측면에서 훨씬 더 수익성이 높았기 때문이었다.
시장조사 회사 패키지드 팩트(Packaged Facts)의 연구책임자 David Sprinkle은 "전통적으로 그리고 여전히, 반려동물 제품 제조업체, 소매업체 및 마케팅 담당자는 고양이에게 짧은 시간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패키지드 팩트는 최근 'Durable Dog and Cat Petcare Products, 3rd Edition' 보고서를 발표한 바 있다.
반려인에 대한 패키지드 팩트의 설문 조사를 통해 집사들에게 '고양이가 개에 비해 때때로 2등으로 취급되는지'의 여부를 물었다.
그 결과, 전반적으로 반려동물 제품 판매점에 대해 '고양이 소유자의 51%가 강력하게 동의하거나 고양이가 때때로 2등 대우를 받는다'고 답했다. 이밖에도 간식 (45%), 비식품을 만드는 회사(45%), 반려동물 전문점(44%), 수의사(41%) 등의 의견을 보였다.
또한 지난 몇 달 동안의 신제품 소개 및 이메일 프로모션에 대한 비공식적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 수치가 변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작년 'Global Pet Expo 2020'에서 소개된 많은 신제품의 초점이 고양이에게 맞추어져 있었다.
2020년, Petco는 "You had me at Meow", "Kitty 101", "Kitty의 첫 번째 쇼핑목록" 등 고양이 중심 헤드라인의 프로모션 이메일을 발송했다. 고양이를 위한 더 많은 제품 및 마케팅과 관심 증가는 집사들에게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더 많은 투자를 하도록 장려했고, 무엇보다도 더 많은 미국인이 고양이에 관심을 갖도록 장려했다.
보고서 정보
Durable Dog and Cat Petcare Products, 3rd Edition는 https://www.packagedfacts.com/Durable-Dog-Cat-Petcare-Products-Edition-13690339/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패키지드 팩트 정보
MarketResearch.com의 한 부서인 패키지드 팩트는 소비자 인구 통계 및 쇼핑객 인사이트, 소비자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소비재 및 소매업, 반려동물 제품 및 서비스를 포함한 광범위한 소비자 시장 주제에 대한 시장 정보를 게시한다.
패키지드 팩트는 또한 전체 범위의 맞춤형 연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고서는 MarketResearch.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드 팩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witter (@packaged_facts), LinkedIn 및 YouTube 에서 얻을 수 있다.
[출처] Packaged Fa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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