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새로운 면역 항암 마우스 모델 출시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의 항암 면역 포트폴리오 적용 범위 확대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가 새로운 면역 항암 마우스 모델을 출시했다


신약 개발용 동물 모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주자인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는 새로운 B2m-NOG 마우스 모델을 내놓으며 프리미어 면역 항암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면역 항암 요법은 인간 면역 체계를 이용해 암에 대항하며 질병 타겟팅 능력을 향상시킨다. 이 치료법 개발에 사용되는 동물 모델로는 인간 면역 체계 기능을 모델로 한 특수 마이스 등이 있다. 


타코닉의 면역 항암 포트폴리오는 극도의 면역결핍 마우스로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며 향상된 인간 세포와 조직 생착 능력을 토대로 개발된 CIEA NOG mouse®를 기반으로 한다. 이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는 B2m-NOG는 말초혈액 단핵세포(PBMC) 생착 뒤의 연구 범위를 한층 확대하고 타겟 신약의 반응을 평가할 시간을 좀 더 확보한다는 점에서 중요하다. 


확대된 연구 범위는 조혈모세포 생착 모델 등 비용과 시간이 더 많이 드는 모델 대신 B2m-NOG 모델을 활용하는 항암 면역 연구 유형이 다양해지는 효과로 이어진다. 타코닉은 이와는 별도로 인간 PBMC로 사전 생착된 B2m-NOG 마이스도 공급한다.


마이클 세일러(Michael Seiler)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상용제품부문 팀장은 “타코닉은 면역 항암 연구 분야에 있어 차별화된 입지를 가지고 있다”며 “B2m-NOG를 통해 확장된 연구 범위 그리고 박사급 인력들로 구성된 타코닉의 기술 지원 과학자들이 제공하는 전문 상담을 통해 고객들은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툴을 실험 워크플로우로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타코닉의 인간화 모델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개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는 정식 허가를 획득한 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및 서비스 제공 업체다. 1952년 창립한 타코닉은 전 세계 바이오 기술 분야 기업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리서치 모델을 매입, 자체 생성, 번식, 조정, 테스트, 유통하고 있다. 유전자 변형 쥐와 쥐 모델 정밀 연구, 모델 설계와 번식 서비스 통합에 특화된 타코닉은 미국과 유럽 지역에 3곳의 서비스 연구소와 6곳의 번식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 동물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능력을 갖추고 있다.